덱스와 고민시가 언니네 산지직송(12회)에서 다시 만났습니다. 얼마 전 덱스의 냉터뷰에서 만난 이후로 두 번째입니다.
둘은 프로일잘러, 황금막내이자 동갑내기로서 동질감과 이성적 호감 사이에 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덱스의 플러팅이 계속 있었고 보기 좋은 케미도 있었습니다.
아래 다시보기와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꼭 확인해 보세요!
덱스와 고민시, 언니네 산지직송
덱스(본명 김진영)는 꽃게 조업을 나가기 앞서 고민시와 같은 배를 타고 싶다는 말로 플러팅을 합니다.
"같은 배 타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냐, 이럴 줄 알았으면 씻고 왔지... 오늘 민시랑 치킨 먹으려면 꽃게 많이 잡아야겠네."
언니네 신지직송(이하 '언니네')의 누나들도 덱스의 밝은 표정에 웃음을 감추지 않습니다.
배를 타고 조업을 나가서도 덱스의 입꼬리는 계속 올라가 있습니다. 옆 배에 탄 누나들은 덱스의 얼굴이 너무 밝다며 웃음을 참지 못합니다.
본격적인 조업이 시작되고 꽃게가 올라오면서 프로일잘러이자 황금막내인 덱스와 고민시는 그 진가를 발휘합니다. 덱스가 탄 배의 선장님은 오히려 "천천히 해. 힘들어 죽겠어!"라고 외쳤습니다.
고민시는 염정아와 같은 배를 탔습니다. 다른 멤버들은 한 명씩만 탔고요. 아무리 두 명이라지만 다른 배들보다 훨씬 많은 양의 일을 일잘러들 답게 거뜬히 해냅니다.
꽃게에 엉켜있는 그물을 뜯어내고 집게 다리의 한쪽 부분을 다른 꽃게의 다리를 자르지 못하게 잘라냅니다.
이제 꽃게 조업 끝!
드디어 덱스와 고민시가 다시 함께 하겠네요.
수줍은 덱스가 쏟아내는 플러팅
밥을 먹기 전 항구에서 잠시 쉬는 시간에 이야기 꽃을 피웁니다.
덱스가 '난 민시랑 구면인데...'라는 등 대화에 끼고 싶어 하는 것을 은진이 눈치채고 말합니다. "여기 끼고 싶으면 끼고 싶다고 말해."
이런 덱스의 모습에 민시도 쑥스로워 수건으로 얼굴을 가립니다.
이어지는 덱스의 말은 왜 덱스를 두고 플러팅, 플러팅 하는지를 증명해 줍니다.
"나 거기 가면 숨 못 쉰다."
정말 숨 쉬듯 플러팅을 합니다. 따로 공부하나 봅니다. 역시 덱스는 유일무이한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은진은 냉터뷰에서도 이런 느낌이었는지 묻고, 민시는 상남자 느낌이었다고 조심스럽게 대답합니다.
그리고 덱스는 민시에 대해 지금과 똑같았다고 말해줍니다.
지켜보던 정아와 준면의 표정도 재밌습니다.
덱스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플러팅의 방점을 찍으려는 듯 "I believe..."라며 신승훈의 노래를 불러 민시를 휘청이게 합니다.
고민시로 하는 삼행시 플러팅
은진의 삼행시 제안에 덱스는 민시 이름으로 고민 없이 삼행시를 짓습니다.
듣고 있던 민시는 민망해 어쩔 줄 몰라합니다.
숨길 수 없는 덱스의 보조개
라면을 끓이기 전 선상에서 잠깐의 대화가 오고 가고,
민시가 덱스에 대해 말합니다. "덱스도 여기서 완전 황금 막내잖아요... 못 하는 일 없고 힘도 완전 세고..."
이를 듣는 덱스의 얼굴에 웃음이 가득합니다.
급기야 그동안 못 보던 보조개까지 보이자 정아는 "그동안 우리한테는 이 보조개 보이기 전까지만 웃어준 거잖아."라고 덱스를 놀립니다.
덱스가 민시를 똑바로 쳐다보지 못하자 은진은 "눈을 마주치고 얼굴을 봐 봐, 대화하듯이!"라고 말합니다. 덱스는 "누나들 눈치 좀 챙겨요"라고 쑥스러워 말합니다.
정아는 동생을 위해 눈치를 챙기고 싶지만 배는 고픈지라 "밥은 먹고 빠질게."라고 말해 큰 웃음을 줍니다.
연신 올라간 입꼬리와 보조개를 보여준 덱스 영상도 확인해보세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영상으로 연결됩니다.
꽃게 라면 끓이기 돌입!
덱스는 라면에 넣을 꽃게를 손질하며 힘과 자상함 모두를 보여줍니다.
예상은 했지만 꽃게가 듬뿍 들어간 라면에 언니네 멤버들 모두 빠져들었습니다. 특히 국물맛이 끝내준다고 합니다.
민시는 덱스가 동갑이라서 좋은 것 같다며 자신의 주변 사람들도 다 덱스를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사실 민시도 너무 호감형이지요.
아쉽게도 민시는 스케줄이 있어서 먹고 바로 일어납니다. 민시는 멤버들을 위한 선물로 케익등을 준비했고 멤버들은 민시에게 포도 한상자와 정아표 식혜를 선물합니다.
덱스가 정아가 들다 휘청했던 꽃게 상자를 어깨에 메고 가다가 민시의 포도 상자까지도 올려 민시를 돕습니다.
누나들이 마련해 준 단 둘의 시간은 둘이 걸어가는 이 찰나의 시간만 있었습니다. 그래도 참 보기 좋은 황금막내 프로일잘러들입니다.
덱스와 고민시 냉터뷰
얼마 전 고민시가 덱스의 냉터뷰에도 출연해서 동갑내기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둘은 1995년 생으로 동갑입니다.
서로 이야기를 하며 닮은 점을 찾기도 합니다. 둘 모두 선배들이 힘들어하기 전에 알아서 일을 끝내 놓는다며 공통점을 발견하고 신기해합니다.
둘의 생각이 일치하자 덱스는 민시가 자신이랑 맞다며 기뻐합니다.
기뻐하는데 그치지 않고 남자친구 있는지도 확인해 봅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여 덱스와 민시의 냉터뷰 케미도 즐겁게 보세요!
*위의 사진의 출처는 tvN 언니네 산지직송과 덱스의 냉터뷰입니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13회 줄거리, 인물관계도, 14회 줄거리 예고
지옥에서 온 판사 4회 줄거리와 등장인물, 5회 줄거리 예고
다리미 패밀리 1회 줄거리와 인물관계도, 2회 예고 줄거리
언니네 산지 직송 9월 19일 방송, 박정민 출연 고구마 수확, 볼링장, 고구마 치즈 돈가스, 은진 곰탕수프
'발달심리학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 TV편성표 10월 6일 일요일 프로그램 출연진 시청률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장면, 실시간 방송보기 (8) | 2024.10.04 |
---|---|
오늘 TV편성표 10월 5일 토요일 프로그램 출연진 시청률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장면, 실시간 방송보기 (8) | 2024.10.04 |
오늘 TV 편성표 금요일 10월 4일, 프로그램 시청률, 출연진, 다시보기, 미리보기, 하이라이트 영상, 실시간 방송 보기 (7) | 2024.10.03 |
골 때리는 그녀들-세계관의 확장(11회) 한일전 선수 확정, 최종 엔트리 선발전 (2) | 2024.10.03 |
오늘 목요일 10월 3일 TV편성표(개천절 연휴) 실시간 방송보기, 프로그램 소개, 출연진, 시청률,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영상 (5) | 2024.10.03 |